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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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oTPass 서비스 이용 약관

작성자
cnslinkhome
작성일
2020-01-15 10:49
조회
1065
IoT Pass 서비스 이용약관

주식회사 씨앤에스링크

제 1 장 IoT Pass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1 조 (목적)
주식회사 씨앤에스링크(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IoT Pass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IoT Pass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 또는 회사의 하부 영업사의 개별 서비스에 모두 접속 가능한 사용자 계정 체계를 만들고 그에 적용되는 '서비스 이용 약관(이하 '본 약관')을 마련 하였습니다. 본 약관은 이용자가 IoT Pass 서비스를 이용하는 데 필요한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고 있으므로 조금만 시간을 내서 주의 깊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①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IoT Pass계정: 회사 또는 회사의 하부 영업사가 제공하는 개별 서비스를 여러분의 휴대폰 번호로 회원 인증, 회원정보 변경, 회원 가입 및 탈퇴 등을 관리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정한 계정 정책을 말합니다.
2.이용자 : IoT Pass계정이 적용된 개별 서비스에서 본 약관에 동의하고, IoT Pass계정을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하부 영업사: 회사와 제휴 관계를 맺고 IoT Pass계정을 공동 제공하기로 합의한 법인 또는 개인 회사를 말합니다. 개별 영업사는 회사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고 추후 추가/변동될 수 있으며 개별 영업사가 추가/변동될 때에는 회사의 웹사이트에 해당 변경 내용을 게시 합니다.
4.개별 서비스: IoT Pass계정을 이용하여 회사 또는 하부 영업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개별 서비스는 자동문 출입 시스템을 통한 출입통제 및 광고 서비스 제공을 근간으로 하지만 추후 추가/변동될 수 있으며 서비스가 추가/변동될 때에는 그 세부지침을 회사의 웹사이트에 게시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본 약관의 내용은 회사의 웹사이트 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하고, 본 약관에 동의한 이용자 모두에게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본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변경사항을 시행일자 15일 전부터 회사의 웹사이트에 공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 이용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시행일자 30일 전부터 IoT Pass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앱의 Push 알람을 통하여 개별적으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③회사가 전항에 따라 공지 또는 통지를 하면서 공지 또는 통지일로부터 개정약관 시행일 7일 후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승인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고지하였음에도 이용자의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이용자가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자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또는 회사가 정한 개별 서비스의 이용 규칙(이하 ‘세부지침’)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2 장 IoT Pass계정 이용계약

제 5 조 (계약의 성립)
①IoT Pass계정 이용은, 이용자가 직접 회사의 콜센터로 전화하여 신청하는 방법, 회사가 제공하는 CMS 과금통지서를 통하여 가입하고 기재하는 방법, 회사 또는 하부 영업사가 제공하는 웹사이트 화면에서 이용자가 일정 정보를 입력하는 방법 등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② IoT Pass계정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한 후 본 조 제1항에서 정한 이용신청을 하면 회사가 입력된 일정 정보를 인증한 후 가입을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제 6 조 (IoT Pass계정 이용의 제한)
①제5조에 따른 가입 신청자에게 회사는 원칙적으로 IoT Pass계정의 이용을 승낙합니다. 다만, 회사는 아래 각 호의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하거나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특히, 이용자가 만 14세 미만인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1.회사가 본 약관 또는 세부지침에 의해 여러분의 IoT Pass계정을 삭제하였던 경우
2.이용자가 다른 사람의 명의나 이메일 주소 등 개인정보를 이용하여 IoT Pass계정을 생성하려 한 경우
3. IoT Pass계정 생성 시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지 않거나 허위의 정보를 입력한 경우
4.제공 서비스 설비 용량에 현실적인 여유가 없는 경우
5.서비스 제공을 위한 기술적인 부분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6.기타 회사가 재정적, 기술적으로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7.회사로부터 회원자격정지 조치 등을 받은 회원이 그 조치 기간에 이용계약을 임의로 해지하고 재이용을 신청하는 경우
8.기타 관련법령에 위배되거나 세부지침 등 회사가 정한 기준에 반하는 경우

②이용자가 위 조건에 위반하여 IoT Pass계정을 생성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회사는 즉시 이용자의 IoT Pass계정 이용을 정지시키거나 IoT Pass계정을 삭제하는 등 적절한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③이용 신청시 허위정보를 제공해서는 아니되며, 허위 정보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3 장 IoT Pass계정 이용

제 7 조 (IoT Pass계정 제공)

①회사가 개별 서비스와 연동하여 IoT Pass계정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자동문 출입 서비스: IoT Pass가 설치된 자동문에 IoT Pass계정 정보를 이용하여 비 접촉 출입이 가능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전용 앱을 통한 자동문 개방 서비스: IoT Pass가 설치된 자동문에 IoT Pass계정 정보를 이용하여 원거리에서 자동문의 개방을 할 수 있습니다.
3.공동주택 공지 서비스: IoT Pass계정 정보를 이용하여 공동주택 사용자 내부의 공통 관심사에 대하여 앱을 통한 Push 알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회사는 더 나은 IoT Pass계정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에게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된 각종 고지, 관리 메시지 및 기타 광고를 비롯한 다양한 정보를 서비스화면 내에 표시하거나 전송할 수 있습니다. 광고성 정보 전송의 경우에는 사전에 수신에 동의한 경우에만 전송합니다.

제 8 조 (IoT Pass서비스 이용료)

①회사는 IoT Pass계정 서비스의 안정적 유지∙관리를 위하여 이용자들에게 매월 일정 금액의 서비스 이용료를 선별적으로 수취할 수 있고, 서비스의 유료 이용에 대한 선택은 이용자가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

1.이용료의 금액은 IoT Pass 계정 서비스의 유료 서비스 전환 과정에서 이용자에게 개별 공지하여 이용자의 의사결정에 따라 적용하도록 하며, 서비스 이용료는 공동주택 또는 건물의 관리 담당자 및 책임자와 회사가 협의하여 결정하도록 합니다.
2.이용료의 수취는 CMS 과금, 카드결제 등 회사에서 제시하는 방법 중 이용자가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3.유료 이용에 대한 계약 해지는 이용자가 회사의 고객센터로 유선전화, 팩스, 이메일의 형태로 통보 가능하며,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해지 처리를 합니다.
4.이용자가 광고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서비스의 이용료를 차등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IoT Pass계정 서비스의 변경 및 종료)

①회사는 IoT Pass계정 서비스를 365일, 24시간 쉬지 않고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다만, 아래 각 호의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이용자가 제 8조에서 정한 유료서비스의 해지를 요청한 경우
2.서비스용 설비의 유지·보수 등을 위한 정기 또는 임시 점검의 경우
3.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하부 영업사와의 계약 종료, 정부의 명령/규제 등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5.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②전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미리 제13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 내지 공지하겠습니다. 다만, 회사로서도 예측할 수 없거나 통제할 수 없는 사유(회사의 과실이 없는 디스크 내지 서버 장애, 시스템 다운 등)로 인해 사전 통지 내지 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이러한 경우에도 회사가 상황을 파악하는 즉시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서비스를 복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③이용자에게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의 변경 사항이나 종료는 서비스 내 알림 메시지를 띄우거나, 이용자가 등록한 휴대폰번호로 문자메시지 발송하는 방법 등으로 개별적으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제 10 조 (IoT Pass계정 관리)

①IoT Pass계정은 이용자 본인만 이용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이 이용자의 계정을 이용하도록 허락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이용자는 다른 사람이 이용자의 계정을 무단으로 사용할 수 없도록 관리하여야 합니다.
회사도 다른 사람이 이용자의 계정을 무단으로 사용하는 것을 막기 위하여 선량한 관리자의 의무를 다할 것 입니다.
②이용자가 이용 신청 시 알려주신 내용에 변동이 있을 때, 회사의 고객센터나 이메일, 문자메세지를 통하여 회사에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③이용자가 IoT Pass계정 정보의 수정을 적시에 회사로 통보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4 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 11 조 (이용자의 의무)

①이용자가 IoT Pass서비스를 이용할 때 아래 각 호의 행위는 하여서는 안 됩니다.

1.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다른 회원의 IoT Pass계정을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거나,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거나 명의자의 허락 없이 문자메시지(SMS) 수신 등을 수행하는 행위
2.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3.IoT Pass계정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4.IoT Pass계정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 및 수신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또는 스팸메일(Spam Mail)을 전송하는 행위
5.회사의 동의 없이 서비스 또는 이에 포함된 소프트웨어의 일부를 복사, 수정, 배포, 판매, 양도, 대여, 담보제공하거나 타인에게 그 이용을 허락하는 행위
6.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②이용자는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증여할 수 없으며,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③혹시라도 이용자가 관련 법령, 회사의 모든 약관 또는 정책을 준수하지 않는다면, 회사는 이용자의 위반행위 등을 조사할 수 있고,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잠시 또는 계속하여 중단하거나, 재가입에 제한을 둘 수도 있습니다.

제 12 조 (개인정보의 보호)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는 회사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입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가 동의한 목적과 범위 내에서만 이용됩니다. 법령에 의하거나 이용자가 별도로 동의하지 아니하는 한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일은 결코 없으므로,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기 위하여 기울이는 노력이나 기타 자세한 사항은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참고하여 주십시오.

제 13 조 (회원에 대한 통지 및 공지)

회사는 이용자와의 의견 교환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의 고객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개진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자 전체에 대한 공지는 7일 이상 회사의 홈페이지에 게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이용자에게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의 변경 사항이나 종료는 서비스 내 알림 메시지를 띄우거나, 이용자가 등록한 휴대폰번호로 문자메시지 발송하는 방법 등으로 개별적으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제 5 장 이용계약 해지 등

제 14 조 (이용계약 해지)

①이용자가 IoT Pass계정 이용을 더 이상 원치 않는 때에는 언제든지 회사로 통보하여 이용계약의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속히 처리하겠습니다.
②위 항의 이용계약 해지 신청은 이용자가 회사의 고객센터로 유선전화, 팩스, 이메일의 형태로 신청 가능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제8조에서 정한 서비스이용료의 미결제금액이 없을 경우, 해지 신청 접수 후 7영업일 이내에 해지 처리를 하도록 합니다.
③이용 계약의 해지 시, 이용자가 서비스의 대가로 기 지급한 비용의 반환은 하지 않으며, 이용계약의 해지를 신청한 다음 달부터 서비스 이용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④이용 계약의 해지시, 이용자는 불필요한 정보 수신의 차단과 서비스의 부정 이용을 방지하기 위하여, 이용자의 스마트폰에 설치되어 있는 앱을 삭제하여 하여야 합니다.
⑤회사가 서비스의 마케팅 활동 과정에서 일정 기간 동안 무상 서비스를 제공 하거나, 별도 프로모션을 통한 무상 서비스를 제공할 경우, 회사는 이용자가 IoT Pass계정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접속한 기록이 없을 시, 이용자가 제공한 휴대폰 번호로 앱의 Push 알람 이나, 문자메시지 또는 SNS 메시지를 보내는 등 기타 유효한 수단으로 통지 후 이용자의 IoT Pass계정 정보를 파기하거나 분리 보관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이용계약이 해지될 수도 있습니다.
⑥이용계약이 해지되면 법령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이용자의 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용자의 IoT Pass계정으로 이용하였던 개별 서비스 데이터는 삭제됩니다.
⑦이용계약이 해지된 경우라도 이용자는 다시 회사에 대하여 이용계약의 체결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손해배상)
①회사는 법령상 허용되는 한도 내에서 서비스와 관련하여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어떠한 구체적인 사항에 대한 약정이나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과금대행 업체가 제공하거나 회원이 작성하는 등의 방법으로 제공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으며, 회사의 과실 없이 발생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②회사는 회사의 과실로 인하여 이용자가 손해를 입게 될 경우 본 약관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겠습니다. 다만 회사는 회사의 과실 없이 발생된 아래와 같은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에서 발생한 손해
2.여러분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발생한 경우
3.서비스에 접속 또는 이용과정에서 발생하는 개인적인 손해
4.제3자가 불법적으로 회사의 서버에 접속하거나 서버를 이용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
5.제3자가 회사 서버에 대한 전송 또는 회사 서버로부터의 전송을 방해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
6.제3자가 악성 프로그램을 전송 또는 유포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
7.기타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해 발생한 손해

제 16 조 (분쟁의 해결)

본 약관 또는 서비스는 대한민국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됩니다.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여러분 간에 분쟁이 발생하면 이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회사 본점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 또는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공고일자 : 2019년 1월 6일
시행일자 : 2019년 1월 15일